CI소개

아토리스토리 > CI소개
"미술"을 체험하면서 배우는 "영어"의 다양성.
"영어"를 배우면서 체험하는 "미술"의 다채성.

로고타입

ci
오감으로 배우는 영어와 미술 놀이터

"오감으로 배우는 영어와 미술 놀이터"의 슬로건에 어울리는 공간 연출의 주인공의 체험을 이미지화 하였다.
워드타입의 영문 철자 이니셜 "A"를 아이콘화 하여 철자와 손의 이중적 이미지의 더블효과를 늘였으며,
손바닥의 물감 자극을 심볼화 하여 생동감을 연출하였다.

"A"에서 액센트가 강조된 것으로 "오감"이라는 유연성을 철자 전체에 표현하여,
젤 타입 같은 부드러움을 형태로 형상화 하였다.
컬러 컨셉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원색 그룹의 난색 계열과 중성색인 그린톤으로 보색대비를 이루었다.

손바닥의 물감 자극을 심볼화 하여 생동감을 연축하였다.
"A"에서 액센트가 강조된 것으로 "오감"이라는 유연성을 철자 전체에 표현하여, 젤 타입 같은 부드러움을 형태로 형상화 하였다.
컬러 컨셉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원색 그룹의 난색 계열과 중성색인 그린톤으로 보색대비를 이루었다.

 

캐릭터

아토리의 캐릭터는 아이들에게 미술을 통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익히게 할 수 있다는 모토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교육프로그램이다. 친근감을 위하여 각 철자마다 의인화를 적용한 동작을 연출하였으며, 미술의 이미지(붓, 팔레트 등)을 통해 자율성이 강조된 교육 방식을 전달하였다.

영어교육이라는 핵심을 아토리(artory)의 이니셜인 A,T,R을 이용하여 형상화 하였으며 A와 그리고 R이 캐릭터가 되어 영어교육이라는 주목적과 그들의 동작 등을 통하여 미술과의 연관성을 표현한 것이다.

 

시그니처

아토리의 시크니춰는 사용 시 각종 응용항목 적용 여건에 따라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심볼마크(워터마크)와 기업명, 브랜드의 서술적인 표현 및 홈페이지 주소들의 간격과 비례를 조절하여 다양한 유형으로 개발하였다.

 

브랜드컬러

아토리의 주색은 Atory Red, Atory Orange, Atory Yellow, Atory light Green, Atory Green, Atory Dark Green, Atory Grey
총 7색으로 구성되며, 이를 보조해주는 보조색은 아래에 명시된 3가지 색으로 구성된다. 본 항에 수록된 기준은 별색
으로 인쇄하는 경우 팬톤 컬러 기준으로 인쇄하며 스크린상의 4색 인쇄기준을 적용한다.